☆〓우주의 신비

[스크랩] The Secret - 풍요에 관한 환상적인 상상!!

윤정의 일상 2008. 9. 16. 16:42

한글자막
 
 
 
 

풍요에 관한 환상적인 상상

The Secret Riches Visualization Tool

 

 

 

우주는 무한히 자유로운 그 모든 생각들을

생생한 현실로 물질화시켜 체험하게 할 정도로

영원히 무한한 풍요로움 그 자체...


 

알라딘의 요술램프에 등장하는 지니!

 

Your Wish is My Command!!!

 

당신의 소망은 내가 우주 전체에 그대로 그 실현을 명령합니다.

그러니 분부만 내려주세요~~


 

내가 백지수표에 받고 싶다고 적은 금액이 얼마이든

무한한 우주 은행은 그대로 지급한다!!

 

그러니 그저 기분좋게 지내세요..

Feel Good이 열쇠...
 

그저 느긋하게 릴랙스하세요..

당신의 소망에 거역할 힘이 우주엔 존재하지 않으니까 말이죠...

 

 

내 손이 닿는 모든 것들이 금과 다이아몬드로 바뀐다~~

 

음..

정말 행복한 상상이야...^^


 

저 흘러내리는 물을 수백년 동안 아무리 펑펑 쓴다해도 쓴 티도 안나겠지..ㅎㅎ

우주는 저 나이아가라 폭폭수만큼이나 넉넉하고 풍요로워!!!

 


오..
저 보석은 내 거야!
 
왜?
내가 갖고 싶어하니까아~~^^
 
 
 

우주 전체가 에너지로 만들어져 있어!
무한하고 영원한..
순수한 생명력 에너지 말이지!!

 
 
영화 시크릿의 모든 메시지를 압축적으로 정리해준..
아브라함을 채널하는 에스더 힉스 부부에게 특별히 감사한다는
시크릿 제작진의 인사!!!
 
 
 
 
아브라함의 <마법의 열쇠, Ask and It is Given>
 
http://cafe.naver.com/ohfeelgood/1
 
출처 : ♡이루어진 듯 생각하면 꿈이 이뤄진다♡
글쓴이 : 생각만 원글보기
메모 : 풍요에 관한 환상적인 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