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락

[스크랩] 국악 명상곡 / 마음의 향기

윤정의 일상 2008. 11. 19. 19:15
♧ 국악 명상곡 / 마음의 향기 ♧ 1: 국악 명상곡 / 마음에 향기를 담고 2: 국악 명상곡 / 염화미소 3: 국악 명상곡 / 茶 香 4: 국악 명상곡 / 마음의 그림자 5: 국악 명상곡 / 원 6: 국악 명상곡 / 비 원 7: 국악 명상곡 / 卍 行 8: 국악 명상곡 / 니르나바 9: 국악 명상곡 / 바람의 노래 ⊙ 선문답 / 삶과 죽음 나에게 물었다. (무엇이 죽음입니까?) 내가 대답했다. (살고 또 사는 것이 죽음입니다.) 나에게 물었다. (무엇이 삶입니까?) 내가 대답했다. (죽고 또 죽는 것이 삶입니다.) 나에게 물었다. (삶과 죽음을 다시 한번 쉽게 일러주십시오.) 내가 대답했다. (살고자 하면 완전히 죽어야 하고, 죽고자 하면 완전히 살아야 합니다.) 우리의 만남과 이별도, 그 외 모든 상대적인 것들도 이와 같습니다.
출처 : 꿈을 잃지 아니한 사람은...
글쓴이 : lucifer 원글보기
메모 : 국악 명상곡/마음의 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