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용도 방

내가 여기에 오는이유/옮긴글

윤정의 일상 2008. 6. 4. 11:34
      내가 여기에 오는이유 설레이는 어린 소녀처럼 내가 여기에 오고싶은 이유는 인생을 살면서 한번쯤은 만나고싶은 사람이있기 때문이고 행복을 마음에 담으며 아름다운 하루를 여는 무척이나 소중한 사람들이있기 때문입니다 하루를 보내고 여기와서 내가 바라보는것은 진실한 인생의 글들이있기 때문이고 내가 경험하지못한 곱고 그리운 사연들이 줄지어 서있기 때문입니다 늦은밤에 홀로 이방인처럼 다녀가본적도 있는이유는 오지않으면 안될 보고픔 때문이고 내가슴에 싹트는 은빛 여울과도같은 사랑이 있기때문입니다 눈뜨지않으면 보지 못한다는 이유는 늘 내가 오고싶다는 이유중에 하나이고 어릴적 길을 가다가 깨어진 사금파리 발에 밟히는날이면 눈다래끼 왔다는 진리속에 아마도 나는 오지않으면 안될 중독이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 하루가 가는문턱에서 이리로 오고싶은 이유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있고 보고싶고 그리워하는 친구가있고 그리고 내마음을담아 그대들에게 전할수있는 나만의 아니 우리들만의 공간에 쓰여지는 아름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안의 자아를 다버리고 싶을때도 내안의 그모든것을 버리고 달려가고 싶음도 여기에 밝고 희망찬 님들의 고운 사랑이있기에 - 낭낭님의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