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용도 방

[스크랩] 나는 행복한 사람 - 이문세

윤정의 일상 2008. 7. 24. 20:05
나는 행복한사람 ...
    
    

          나는 행복한 사람 - 이문세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사람 잊혀질 땐 잊혀진대도 그대사랑 받는 난 행복한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출처 : 야생화님의 플래닛입니다.
글쓴이 : 야생화 원글보기
메모 : 나는 행복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