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용도 방

[스크랩] 모란꽃 피기까지 / 글 : 한올(♬ 모란이 피기까지 / 노래 : 김 성 옥)

윤정의 일상 2008. 8. 4. 00:12




          자 연 사 랑
          인류를 위협하는 지구상의 큰 재앙은
          자연을 훼손시킨 인간으로부터 온다!
          
          

          모란이 피기까지는  노래 : 김 성 옥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아직 나의 봄을 기둘리고 있을 테요 모란이 뚝뚝 떨어져 버린 날 나는 비로소 봄을 여윈 설움에 잠길테요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기둘리고 있을테요 찬란한 슬픔의 봄을 찬란한 슬픔의 봄을 모란이 뚝뚝 떨어져 버린 날 나는 비로소 봄을 여윈 설움에 잠길 테요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기둘리고 있을테요 찬란한 슬픔의 봄을 찬란한 슬픔의 봄을

          
          

          
          
          모란꽃 피기까지  글‥한올 방 경 제
          
          모란꽃 피기까지
          긴 밤을 지새우니
          스산한 밤이슬은 
          그리도 내렸나 보다
          애써 핀 꽃이 
          서둘러 질 것을
          모란꽃 피기까지
          얼마나 기달렸던가
          한잎 두잎 뚝 뚝
          아쉬움만 남겨둔 체
          모란꽃잎 떨어지니
          차마 볼 수가 없어라
          영화도 한때라 더니
          부귀의 상징인즉
          모란꽃 너를 두고
          일컫는 말인가 보다 
          
                한올 방 경 제 한올 방경제인


          
          

          
          모란꽃의 꽃말은 「은혜、 존경」이라 한다。
           
          오랜 시간을 두고 핀 꽃이 쉬 지는 모란꽃…
          부귀와 영화를 상징한다는 모란꽃에는
          다른 꽃과 달리 향기를 뿜지 않는다고 하니、
          그래서 조건을 다 갖춘 행운은 없나 본다。
          











          모란이 피기까지는   시 ‥ 김 영 랑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아직 나의 봄을 기둘리고 있을 테요  모란이 뚝뚝 떨어져 버린 날  나는 비로소 봄을 여읜 설움에 잠길 테요  오월 어느 날 그 하루 무덥던 날  떨어져 누운 꽃잎마저 시들어 버리고는  천지에 모란은 자취도 없어지고  뻗쳐오르던 내 보람 서운케 무너졌느니  모란이 지고 말면 그뿐  내 한 해는 다 가고 말아  삼백예순 날 하냥 섭섭해 우옵내다  모란이 피기까지는  나는 아직 기둘리고 있을 테요  찬란한 슬픔의 봄을…
          
          

          회원님들 모란이 잠시 피었다 지는 여름철 건강으로 행복하십시요.


          마포나루에서 한올 방경제가 띄웁니다



            마포나루 한 올

            출처 : 작은 그리움 하나
            글쓴이 : 한올 원글보기
            메모 : 모란꽃 피기까지